티움미술학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티움미술학원

미대입시 순수회화전문

같은 시간이지만, 차이나는 결과!
티움미술학원은 그 특별한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티움미술학원 ?

강남 선릉에서 2006년 개원해 현재까지 미술대학 회화전문 명문 입시미술학원으로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티움의 자부심입니다!

티움 교육시스템

매년 변화하는 미대입시에 흔들림 없는 티움만의 교육철학과 시스템으로 교육합니다. 같은 시간이지만 차이나는 결과가 증명합니다!

티움 합격자

매년 높은 합격률은 기본입니다. 개원이래 티움 합격결과는 놀랍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티움 입시정보

티움미술학원의 서양화계열 입시정보는 다릅니다. 원하는 대학의 정보를 검색을 통해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움미술학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티움미술학원은 변화하는 입시에 안정적이고 빠르게 적응하며 정확한 실기시스템과 경험있는 노하우를 통해 99.9%의 합격을 추구하는 순수회화 입시미술 전문브랜드 입니다.

본 학원은 미술대학 입시 전문학원으로써 기초드로잉, 발상드로잉, 인물화, 정물화,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영역의 실기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본 학원의 다양한 실기과목은 서로 연관성을 가지면서 학생 스스로가 지망대학 및 학과 진로에 관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중요한 계기를 형성시킵니다. 특히 입시에서 요구하는 순발력과 창의적 아이디어, 회화적요소를 갖춘 유능한 학생을 양성하는 것을 교육의 목표로 세우고 있으며, 앞으로의 급변하는 사회에서 요구되는 미래지향적이고 인간적인 교육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티움합격 Class

티움 블로그